작성일 댓글 남기기

이베이 외에 다른 사이트에서 경매를 진행해야 하는가?

이베이는 경쟁자가 그리 많지 않고, 이베이를 틈새 아이템에 매우 강력한 요소로 만드는 것에 비해 작은 심리상담 규모로 남아있다. 하지만 더 많은 일반적인 것들을 판매한다면, 잠재적인 고객 기반을 늘리고 모든 사업에 이베이에 의존하는 직업상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이베이를 제외한 다른 사이트에서 경매를 하고 싶을 것이다. 하지만 어느 것이 귀찮게 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?

야후! 경매.

야후 경매는 하나의 큰 방법으로 승리한다: 그곳에서의 판매는 무료다. 상장수수료나 최종가액수수료는 없다. 게다가, 야후는 여전히 가장 큰 사이트 중 하나이고, 경매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이 몰린다. 이 사이트는 야후스로부터 우수하고 분류된 검색 서비스를 제공받으며, 모든 라운드를 사용하기 쉽다. 모든 라운드에서 사용하기 쉽다.

그러나 문제는 이베이보다 야후에서 더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만연하고 있다는 것이다. 야후 경매의 판매자들은 이베이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 구매자들과 마주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. 또한, 그 사이트는 방해가 되는 텍스트 광고로 도배되어 있고,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아쉬운 점이 많지만, 그렇다면…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